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보코서울강남, 가을 낭만 더해줄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4.10.11 10:32 수정 2024.10.11 10:33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보코서울강남

IHG가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첫 번째 보코(voco) 브랜드 보코서울강남은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은 미디어 아트를 통해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어텀 홀리데이(Autumn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는 K현대미술관(KMCA)의 ‘Holiday in Paris: 파리의 휴일’ 미디어 아트 전시를 통해 19세기 가을 파리의 낭만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보며 일상에서의 여유와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패키지에는 보코서울강남에서의 1박과 K 현대미술관의 ‘Holiday in Paris: 파리의 휴일’ 전시 티켓 2매, 전시의 여운을 객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프랑스 남부의 ‘갈란테리 까베르네 소비뇽(Galanterie Cabernet Sauvignon)’ 와인1병도 제공한다.


특히, ‘Holiday in Paris: 파리의 휴일’ 전시는 파리의 여유로운 풍경을 몽환적으로 그려낸 프랑스의 인상파 화가 5인의 작품을 실감형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해 19세기 파리로 시간 여행을 하며 작품 속에서 휴식을 즐기는 주인공인 된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보코서울강남의 관계자는 “멀리 여행을 가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이 잠시라도 가을 파리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도 즐기고 호텔에서의 여유도 누릴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전시도 즐기고 호텔 주변의 한강공원과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등 핫 플레이스를 둘러보며 일상의 여유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어텀 홀리데이(Autumn Holiday)’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IHG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