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타고 거인과 전투"…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진격의 거인'과 협업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5.09 15:10  수정 2025.05.09 15:11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협업한다.ⓒ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협업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7월 6일까지 신규 테마 모드 '스팀 펑크 테마 모드'에서 거대한 증기 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거인들과 전투를 벌이는 등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지역 '우트가르트 성'에서는 거인의 공격으로 탑이 붕괴되는 원작 속 핵심 장면이 재현된다. 이용자는 '척수액'을 통해 거인으로 변신한 뒤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 척수액'을 사용해 원작의 상징적인 거인인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할 수도 있다. 진격의 거인 척수액은 맵에 단 한 병만 등장한다.


이용자는 입체 기동 장치를 통해 고속 이동과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입체 기동 장치는 원작에 등장하는 전투 장비로, 거인과의 역동적인 전투를 돕는다.


에란겔 맵 북동쪽 지역에서는 초대형 거인이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진격의 거인 콘셉트의 의상, 헬멧, 배낭, 무기, 버디 등 각종 한정 아이템은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