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집투뿔사위'가 회식의 성지로 유명한 김포점, 부평점에 이어 인천 송도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우집투뿔사위는 수입산 및 저가형 한우와 차원이 다른 투뿔 한우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소고기 전문 브랜드다. 충북 음성에서 자란 최상급 투뿔 한우만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다양한 밑반찬과 각종 사이드까지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인 투뿔 설등심은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9,900원에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대부분의 메뉴들이 2만 원을 채 넘지 않는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여기에 깍두기볶음밥, 한우된장술밥, 김치말이국수, 육회비빔밥, 한우 리조또 등 한우집투뿔사위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다.
한우집투뿔사위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과도한 유통과정을 과감하게 삭제했기 때문이다. 한우집투뿔사위는 사육, 도축, 가공, 매장으로 이어지는 간단한 유통 과정을 자랑한다. 이 덕분에 가격은 낮추면서도 신선도는 올라가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한우집투뿔사위는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투뿔 한우를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 이미 김포 본점과 부평 직영점은 외식 및 회식의 성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이번에 인천 송도점을 오픈해 보다 많은 지역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우집투뿔사위는 고기와 마케팅 등 전문 대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원가, 인건비, 마케팅까지 체계적으로 시스템화하였으며, 수입산 및 저가형 한우와 차원이 다른 투뿔 한우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