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에이징이 뜬다"…스위스퍼펙션, 'RS-28 세럼 2세대' 출시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5.22 13:50  수정 2025.05.22 13:51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 2세대 리뉴얼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베스트셀러 RS-28 세럼을 더욱 강력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한 2세대 리뉴얼 버전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이하 RS-28 세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위스퍼펙션의 28년 전통 피부노화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강력한 유효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자체 엑소좀 기술을 통해 더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피부결·피부톤·피부밀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RS-28 세럼은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3단계 리버스에이징 시스템을 통해 피부의 광채 에너지를 깨워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광채를 부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1단계는 RS-28 세럼에 새롭게 함유된 셀룰라 아이리사 바이오-액티브 및 NAD+ 부스터가 피부 속 장수 스위치를 활성화해 어려보이는 피부 상태로 관리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과정에서 죽은 각질 세포가 탈락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인 21일로 관리해준다.


2단계는 효모 추출물 및 크리스탈 펩타이드가 피부를 깨끗이 정화해 속부터 피어나는 건강한 코어 광채를 되찾아준다. 마지막 3단계는 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및 스위스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이 피부 구조를 강화해 탄력과 밀도가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뉴얼된 RS-28 세럼은 가볍고 수분감 있는 기존 제형을 유지하면서 풍부한 영양감과 강력한 광채 부스팅 효과를 줄 수 있는 고농축 제형으로 개선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접목시킨 검증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