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파크골프협회, 공식 의류 후원사 슈페리어 본사 방문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6.30 10:55  수정 2025.06.30 10:55

ⓒ 대한파크골프협회

대한파크골프협회(회장 홍석주)는 최근 협회의 공식 의류 후원사인 ‘슈페리어(SUPERIOR)’와 의 본사 및 직영 매장, 그리고 슈페리어가 직접 운영하는 세계 골프 박물관을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홍석주 회장을 비롯한 협회 주요 이사진이 동행했으며, 슈페리어와의 협력 관계를 재확인하고 향후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 및 품격 있는 스포츠 이미지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슈페리어는 국내외 골프의류 및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50년 가까운 전통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대표 브랜드로, 대한파크골프협회와의 공식 후원 계약을 통해 협회 임원진 및 주요 대회 참가 선수들의 의류를 전폭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슈페리어의 골프웨어는 파크골프의 품격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석주 협회장은 “슈페리어의 전폭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방문을 통해 골프 문화와 산업의 역사까지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슈페리어와 함께 파크골프의 대중화와 전문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슈페리어의 최정용 부사장은 “파크골프의 지속적인 발전과 회원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파크골프 전용 고기능성의류와 용품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며, 슈페리어 파크골프 전용 온라인몰도 7월 중 오픈 예정으로 회원들께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협회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슈페리어와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파크골프가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한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