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가 7일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in 월미도’ 내 신규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뽀로로&타요 테마파크’는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내 테마파크로, 특히 월미도점은 2층~5층까지 실내 4200평의 국내 최대 규모에 2024년 개관 이후 일 평균 약 2300여 명의 방문객이 찾는 인기 지점이다
신규 매장은 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만큼 높은 유동 인구에 기반한 안정적인 운영이 기대되는 곳으로, 움버거앤윙스는 이번 출점을 기점으로 패스트푸드 업종의 특성을 반영한 ‘특수상권’ 중심 출점 전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새롭게 문을 연 ‘움버거앤윙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은 약 40평 규모로,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빠르고 편리한 식사 제공을 최우선으로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가 공간 특성상 빠른 회전율과 뛰어난 접근성이 브랜드 경쟁력의 핵심인 만큼, 움버거앤윙스는 고객 동선과 수요에 최적화된 매장 운영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판매 메뉴는 통닭다리살 패티의 매력이 돋보이는 ‘버거 오리지널’을 중심으로 매콤한 청고추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버거 핫 크리미’, 국내산 통날개를 담백한 튀김옷과 함께 즐기는 ‘메가윙 오리지널’ 등 움버거앤윙스의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움버거앤윙스는 월미도점 외에도 서울 광화문 등 주요 도심 상권에도 연이어 신규 지점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가맹 확장에 속도를 내며 브랜드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움버거앤윙스 장성식 대표이사는 “회전율과 접근성이 중요한 패스트푸드 업종의 특성상, 유동 인구가 많고 체류 시간이 긴 테마파크는 최적의 출점 환경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의 수요가 높은 월미도 테마파크점을 시작으로 향후 휴게소, 키즈카페 등 다양한 특수상권 내 추가 입점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동선에 맞춘 공간 중심의 출점 전략을 통해 브랜드 저변을 넓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그리고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수년간의 철저한 시장조사와 준비 과정을 거쳐 2023년 7월 론칭했으며, 직영 1호점인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시작으로 현재 약 3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