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1일 야구장·서울 시내서 참여…기프티콘 증정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우유의 신선함을 알리기 위해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우리 우유는 홈런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9개 야구장과 서울 시내 주요 장소를 찾는 약 2800만 명의 OK캐쉬백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야구장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푸시 알림이 전송되며, 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7월 19일에는 서울 명동 신한은행, 여의도 더현대,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옥외광고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AR 3D 오브젝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국산 신선 우유가 들어간 스타벅스 컵라떼, 초코에몽, 바나나맛 우유 중 1종의 기프티콘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국산 우유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선함을 갖춘 천연식품”이라며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프로야구와 연계해 우유 소비 확대와 건강식품으로서의 인식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