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복날 맞이 민생 회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양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여름철 원기 회복 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쿠팡이츠에 입점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일(일)까지 이어진다.
이어 8월 4일(월)부터 8월 10일(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3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배달의민족에서는 결제 수단으로 ‘만나서 결제’를 선택하면 정부가 지급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올여름, 보다 간편하고 풍성하게 “중복”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배달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국내 대표 한식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정성껏 준비한 일등 보양식 메뉴와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역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확대에 동참하고 있다.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가맹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안내문을 비치해 소비자 접근성과 인지도를 함께 높이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