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유용한 호캉스 패키지가 출시됐다.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단 한 번 예약으로 숙박부터 조식, 디너, 온수풀, 여가 프로그램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시즌 한정 특전으로, 예약은 9월 말까지 가능하며 투숙은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여기에 온라인 회원이라면 2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조식 2인(투숙일수에 따라 제공) ▲디너 코스 ▲썬베드 3시간 이용권 ▲호텔과 리조트 야외온수풀 수영장 교차 이용 ▲미디어 파사드 쇼 및 미니 콘서트 무료 관람이 포함돼 있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여권’ 이벤트도 제공된다.
패키지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각각 1박과 2박 모두 마련되어 있다. 1박 패키지를 선택하면 하루 동안 숙박과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고, 2박 패키지를 선택하면 조식은 두 번, 석식은 한 번 포함되어 보다 여유 있는 일정으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에서는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 한식 코스 디너가 제공되고,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는 ‘라 스투베 레스토랑’에서 코스 디너가 마련된다.
특히 더 시에나 호텔 & 리조트의 야외온수풀을 모두 교차 이용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혜택이다. 더 시에나의 사계절 야외 수영장은 가을 시즌이 되면 따뜻하고 포근한 야외온수풀에서 가장 이국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힐링 스팟이다.
더불어 저녁 무렵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미디어 파사드 쇼와 음악이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더 시에나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숙박, 식사, 공연, 휴식이 모두 포함돼 있어 가족 단위 투숙객이 별도의 일정 계획 없이도 리조트와 호텔 안에서 하루 일정을 완벽히 채울 수 있다”며 “더 시에나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최대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며, 가을 시즌 한정 혜택을 놓치지 말고 진정한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