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별로 30명씩 모두 90명 선착순 모집
키움증권은 22일 '제17기 고객패널'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지난 2017년부터 자사 관련 금융상품과 금융소비자 보호, 서비스 개선 등에 대한 고객 의견 청취를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해 왔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접하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패널을 4회 모집으로 확대 시행 중이다.
17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연금, 환매조건부채권(RP) 등 금융상품을 보유(2025년 8월말 기준)한 고객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패널 모집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모집 인원은 금융상품별로 30명씩 총 9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키움증권 측은 "패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펀드, 연금, RP 상품 관련 주제를 제시한다"며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상품별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panel@kiwoom.com)로 접수하면 된다"고 전했다.
고객패널로 선정돼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겐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패널은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인 하승선 이사는 "그동안 고객패널 의견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17기 고객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객패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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