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섯다&맞고', 독도의 날 맞아 1000만원 기부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10.21 13:14  수정 2025.10.21 13:14

NHN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독도의 날을 맞아 진행한 기부 이벤트 수익금 1000억원을 대한민국독도협회에 전달했다.ⓒNHN

NHN은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독도의 날을 맞아 진행한 기부 이벤트 수익금을 대한민국독도협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맞고는 독도를 상징적으로 반영한 최상위 동호회 전용 콘텐츠 '독도 수호전'과 '독도 연합 공방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의미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도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독도 기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금액의 10%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기부로 누적된 금액과 NHN의 추가금을 포함해 총 1000만원은 최종 기부금으로 대한민국독도협회에 전달됐다. 기부금은 독도 관련 교육 자료 구축 등 독도의 중요성을 국내외에 알리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한게임 섯다&맞고는 독도 이벤트 이외에도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현재 챌린지 오픈을 기념해 훈장을 획득한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시작한 챌린지는 총 24개 미션 중 매일 랜덤으로 6개 미션이 주어지는 콘텐츠다. 플레이 중 해당 미션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훈장과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7일까지 훈장을 획득하고 슬롯 3개에 대표 훈장을 설정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템 랜덤 박스를, 은장 레벨 1 이상 달성 시 게임머니 1억 쩐을 준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0억 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웹보드사업그룹장은 "'한게임 섯다&맞고'는 연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께 쉴 새 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함께 하는 나눔을 강조한 독도 기부 이벤트, 게임 플레이만으로 참여 가능한 챌린지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