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 공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10.24 14:35  수정 2025.10.24 14:35

유니클로, 새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 공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케이트 블란쳇.ⓒ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저 페더러는 오랜 기간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으며, 케이트 블란쳇은 지난 8월25일 새롭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히트텍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전 세계 겨울 패션의 혁신을 이끌어 온 아이템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터틀넥과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크루넥 티셔츠를 입은 케이트 블란쳇과 로저 페더러를 통해 겨울 시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트텍을 소개하고 있다.


두 앰버서더가 착용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웜)는 캐시미어 9%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 히트텍 소재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웜 히트텍보다 약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제품이 크루넥과 터틀넥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성은 기존의 라인업에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