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의 피자가게'의 두 번째 이야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2'가 12월 3일 개봉한다.
ⓒ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불길한 소문과 괴담으로 폐업한 '프레디의 피자가게' 본점의 문이 열리고 애니메트로닉스들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다. 세계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개성 넘치는 비주얼의 애니메트로닉스 캐릭터들과 피자가게를 배경으로 한 신선한 스토리, 그리고 원작 게임 요소를 곳곳에 구현해 낸 디테일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국내 및 북미에서 모두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고, 2023년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공포영화에 등극하며 놀라운 흥행 신드롬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블룸하우스 작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2' 는 전작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연출을 맡은 엠마 타미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만의 개성 넘치는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러드 등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들이 함께한다. 여기에 게임 원작자인 스콧 코슨이 전작에 이어 제작에 참여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