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장보러 가는 날 홍보 포스터 ⓒ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오는 12~20일까지 제10회 ‘전통시장 장보러 가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상인연합회가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며 ‘인천 세일 페스타’ 시기에 맞춰 관 내 18개 전통 시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전통시장은 시장 별로 1~5일간의 행사를 진행하며 전국 산지로부터 구매한 우수한 농축산물을 산지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온누리상품권 및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시장은 주안시민지하상가, 진흥종합시장, 신포국제시장, 구월도매전통시장, 인천모래내시장 등 총 18개 전통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행사품목 및 온누리상품권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일정 등 세부 내용은 인천상인연합회 및 각 참가시장 상인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시, ‘2025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송도서 개최
인천시는 오는 13~16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GIE 2025)’를 개최한다.
이번 엑스포는 대한인플루언서협회 등이 주최하고, GIE 조직위원회, GIV글로벌인플루언서봉사단 등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3000여 명과 200여 개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선보인다.
전시장에는 ‘라이브커머스존’을 비롯해 ‘뷰티·패션·라이프·식품·해외 특화존’ 이 운영된다.
주요 브랜드 제품을 실시간 방송으로 홍보하고, 각 부스에서는 체험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수출상담회장’에는 국내 기업과 해외 구매자 간 수출 상담을 비롯해 할랄 인증 포럼, 국내외 학술대회 등 비즈니스와 학술이 결합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