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 아이레시피 브랜드 모델 배우 김도훈.ⓒ아이레시피
아이레시피는 지난 11일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리틀트윈스타와 협업한 한정판 뷰티 북 ‘아이레시피X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틀트윈스타의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어드벤트 캘린더형 뷰티 세트로, ‘하나씩 열어가는 재미’와 ‘제품 경험 순서’가 결합된 독창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을 순서대로 오픈하면 ‘화잘먹’ 미스트부터 스킨케어링 성분이 듬뿍 들어간 신제품 톤업 베이스, 컬러 립밤까지 이어지는 ‘별빛윤광 메이크업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며 은은한 윤광을 연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패키지는 북 형태로 제작돼 별빛이 흩날리는 듯한 판타지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리틀트윈스타의 세계관과 어우러져 시각적인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구성은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 ▲틴티드 선비비 오로라 블루 ▲틴티드 선비비 스타리 핑크 ▲프리즘 프라이밍 립밤 베어 쉬폰 ▲프리즘 틴티드 립밤 코코 핑크 등 스킨케어·메이크업 5종과 렌티큘러 엽서 및 메탈 키체인으로 구성됐다.
미스트로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꾼 뒤, 블루·핑크 톤의 선비비로 피부 톤을 정돈하고 립밤으로 은은한 컬러 윤광을 더해 별빛처럼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반짝이며 움직이는 렌티큘러 엽서와 ‘들고 다니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급스러운 럭키 키체인을 리틀트윈스타와 유니콘 캐릭터들로 구현하여 의미 있는 선물 경험의 여운을 이어준다.
아이레시피X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아이레시피 공식몰을 비롯해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순차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리틀트윈스타의 반짝반짝 빛나는 세계관을 아이레시피의 내추럴 클린 뷰티 철학과 결합해 탄생한 프로젝트”라며 “별빛처럼 은은하고 투명한 윤광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연말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