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kg 저장·20kg 제빙·에너지 1등급
다중이용시설 겨냥한 대용량 얼음정수기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코웨이
코웨이는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가운데 가장 큰 얼음 저장 용량과 제빙 성능을 갖춘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량의 얼음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야 하는 사무실, 공공시설, 군부대 등 다중이용시설을 겨냥한 모델이다.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는 5.2kg 얼음 저장고와 하루 최대 20kg의 제빙 성능을 갖췄다. 기존 제품 대비 제빙량은 약 94% 늘었으며, 12분마다 신선한 얼음을 만들어 기존보다 약 31% 빠르게 얼음을 공급한다. 하루 최대 약 1659개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물·얼음을 받는 추출부 높이를 팔 높이까지 높여 허리를 숙일 필요가 없으며, 27cm의 넓은 추출 공간으로 긴 물병도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물과 얼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얼음물’ 기능과 500mL·700mL·1L의 3단계 용량 선택 기능도 탑재했다.
위생 기능 역시 강조했다. 4중 UV 살균으로 얼음 저장고·트레이·파우셋을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며, 살균 진행 상태는 전면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출구 커버, 파우셋, 얼음 트레이, 정수 탱크 등 주요 부품은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정수 성능은 RO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중금속·박테리아뿐 아니라 노로바이러스·대장균 등 유해물질을 99.99%까지 제거한다. 또한 국내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중 유일하게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전력 부담도 줄였다.
색상은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 두 가지로 제공되며, 제품 정보와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앱·코디매칭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압도적인 얼음 용량과 성능을 갖춰 얼음 사용량이 많은 시설에서도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며 “강화된 위생 기능과 에너지 효율로 유지관리 부담도 크게 줄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