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신혼부부 초청행사' 개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12.16 08:58  수정 2025.12.16 08:58

지난 12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진행된 NS홈쇼핑 'NS신혼부부 초청행사'에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 부부가 신혼부부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2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NS신혼부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결혼하거나 결혼 예정인 15쌍의 신혼부부를 초대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가족 친화 기업으로서 임직원 가정의 행복을 돕는 ‘NS홈쇼핑의 생애주기별 맞춤 복리후생 제도’를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NS홈쇼핑은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가족친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 예비부모, 자녀가 있는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확대해 구성원의 일·생활 균형을 적극적으로 보장하고 기업문화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부부와 경영지원본부 박성민 이사 부부가 참석해 신혼부부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을 직접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며 “NS홈쇼핑이 지향하는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은 임직원의 가정이 행복해야 완성된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지킬 수 있도록 좋은 근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가족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임직원의 일과 가정의 균형을 돕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신 축하 선물(실용적인 품목으로 총 9종 구성), 출산 축하 선물과 축하금, 미취학 아동 학자금 지원, 초등 입학 자녀를 위한 선물을 지원한다.


또한 수능 수험생 자녀 응원 선물과 대학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