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크리에이터 잡솨와 ‘피로케어 쿠퍼스’ 콜라보 이벤트 진행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12.24 16:28  수정 2025.12.24 16:28

피로케어 쿠퍼스ⓒhy

hy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잡솨’와 손잡고 ‘피로케어 쿠퍼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잡솨의 SNS 채널에 게시된 쿠퍼스 관련 콘텐츠를 개인 SNS에 리그램 또는 리포스트한 뒤 이벤트 댓글창에 업로드한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hy는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레딧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퍼스는 프로바이오틱스 1위 기업 hy의 대표 간 건강 브랜드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했다. 비타민 B군 8종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했다.


특히 연말처럼 모임과 회식이 잦은 시기에도 부담 없이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hy 마케팅 관계자는 “쿠퍼스가 가진 간 건강 브랜드 메시지를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출시한 쿠퍼스는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현재 연 매출은 약 1000억원 규모이며,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기준 10억 개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hy가 직접 개발한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함유한 숙취해소제 ‘쿠퍼스 깨곰’을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