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팩토리 전시·로밍·OTT·쇼핑 혜택 한눈에
T 팩토리 성수ⓒSK텔레콤 뉴스룸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개인의 취향과 연휴 계획에 따라 명절을 즐기는 방식이 점차 세분화되고 있다. SK텔레콤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집콕족’부터 해외로 떠나는 ‘여행족’까지, 고객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황별 서비스를 운영한다.
T 팩토리 성수의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를 비롯해 T로밍, T우주, 티딜 등 나들이·여행·휴식·쇼핑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T 팩토리 성수 나들이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SKT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를 눈여겨볼 만하다. 16일·17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현재 T 팩토리 성수에서는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2026년의 나’를 주제로, 각자의 계획과 방향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시간을 그려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다.
만다라트 형식의 계획표를 활용해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일상의 8가지 영역을 정리하며 가족들과 함께 한 해의 계획을 자연스럽게 나눠 보는 계기로 삼을 수 있다.
전시 공간 곳곳에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체험 코너도 마련돼 있다. 전시의 마지막에는 3개월 뒤의 자신에게 새해 목표를 메시지로 남길 수 있다.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2월 22일까지 이어진다.
SKT의 ‘바로(baro) 요금제’ 관련 이미지ⓒSK텔레콤 뉴스룸
T 로밍으로 가볍게 떠나는 설 여행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로밍 준비도 빼놓을 수 없다. SKT의 ‘바로(baro) 요금제’는 전 세계 195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대표 로밍 요금제다. 3GB, 6GB, 12GB, 24GB 중 원하는 데이터 용량을 선택하면 국가를 따로 선택할 필요 없이 최대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요금제는 해외에서도 통화와 문자 이용 부담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가입 고객은 에이닷 전화를 통해 한국과 해외 현지로 거는 전화는 물론, 걸려오는 전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문자 수·발신 역시 추가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맞춤 혜택도 다양하다. 만 34세 이하 고객에게는 데이터 1GB가 추가 제공되며, 0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바로 요금제 가입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대표가 바로 요금제에 가입한 뒤 월 3000원을 추가하면 본인을 포함해 최대 5명까지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비행 중에도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T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는 3월 31일까지 20%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루프트한자항공, 에어캐나다, 에티하드항공 탑승 시 가입 요금제에 따라 최대 2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족폰 나눠쓰기’ 관련 이미지ⓒSK텔레콤 뉴스룸
설 연휴를 집에서 여유롭게, T 우주 콘텐츠
설 연휴를 집에서 주로 보낸다면 연휴 동안 즐길 콘텐츠를 미리 골라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SKT의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활용하면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스포티비 나우 등 국내외 주요 OTT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T 우주 티빙 구독 상품을 이용하면 2월 12일부터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5 – 서울(KSPO DOME)’의 VOD를 시청할 수 있어, 연휴 기간 집에서도 공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T 우주는 개별 구독 대비 요금 부담을 낮춘 점도 특징이다. ‘T 우주패스 TVING & Wavve’ 상품은 정상 판매가 대비 매월 최대 1600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T 우주에서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구독할 경우에도 개별 구독 대비 매월 최대 1500원을 아낄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플러스는 T 우주를 통해 구독하면 정상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으로 생활 문화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T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상품을 구독하면 메가커피, 배스킨라빈스 등 20가지 혜택 중 하나를 골라 이용 가능하다.
티딜(T-deal) ‘설맞이 BIG 딜’ 관련 이미지ⓒSK텔레콤 뉴스룸
설 선물 뭐하지? 티딜 ‘설맞이 BIG 딜’
설 선물 준비나 연휴 쇼핑을 계획 중이라면 ‘티딜(T-deal)’의 설 맞이 기획도 주목할 만하다. 티딜은 2일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설맞이 BIG 딜’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설화수 화장품, 축산농협 한우 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명절 스테디셀러를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다이슨 스트레이트너와 에어랩 등 티딜 단독 구성 상품도 선착순 판매되며, 다이슨 제품 구매 시 전용 거치대도 증정한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딜 앱 및 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T 래플’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된다. LG 스탠바이미, 버버리 머플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딜은 AI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커머스 플랫폼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상품 만족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구매한 상품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전달 가능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