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렛잇고’ 50만뷰 돌파…누리꾼 감동 “보고 또 보고”
‘피겨 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가 직접 부른 ‘렛잇고(Let it go)’ 영상의 인기가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사 모델 김연아가 부른 ‘렛잇고’ 영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에서 김연아는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함께 ‘렛잇고’를 자신만의 청아한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흔들림 없이 올라가는 고음과 풍부한 발성이 기존 가수들이 부른 ‘렛잇고’를 훨씬 능가한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특히 음악과 함께 김연아의 피겨스케이팅 장면이 어우러져 한 편의 아름다운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해당 영상은 언론 보도를 통해 화제가 된지 하루 만인 8일 50만뷰를 돌파하며 기염을 토했다. 일반적인 뮤직비디오가 아닌 광고 영상에 팬들이 열광하는 건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피겨도 노래도 여왕급이다” “광고를 보고 또 보고 하기는 처음” “봐도 봐도 감동적이다” “음원으로 나오면 초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