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의 그녀' 황승언 욕조 노출 파격…"흠뻑 젖었네"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5.08 17:04  수정 2015.05.08 17:12
황승언 ⓒ 황승언 인스타그램

비스트 장현승과 배우 황승언과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욕조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현승 측은 6일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상대역인 황승언과 함께한 짜릿한 커플 스틸컷을 공개, 장현승은 황승언의 가슴을 노리는 한편 은밀하게 뒤엉킨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치며 도발적 유혹에 나섰다.

특히 음흉한 표정으로 황승언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 장현승의 도발적인 모습이 담기는 가 하면 그의 지퍼를 올려주는 황승언의 농도 짙은 19금 연기가 육감적인 매력을 전하고 있다.

장현승은 앞서 포미닛 현아와 함께 한 '트러블 메이커'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장현승 황승언 케미", "장현승 황승언 대박", "장현승 황승언 너무 야해" 등 의견을 전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황승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RENA HOMME+ 2015.5’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황승언은 욕조에서 흠뻑 젖은 채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앉아 있다. 특히 황승언의 젖은 블라우스 사이 속살이 비춰지며 아찔한 섹시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과거에는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와의 화보 촬영에서 '족구왕' 속 캠퍼스 퀸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비율과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의 박해진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전 여친 양유진 역으로 열연해 주목을 받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