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미초와 일화 초정탄산수 레시피 개발 및 온·오프라인 확산 주력
CJ제일제당은 자사의 과일발효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와 일화의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쁘띠첼 미초는 초정탄산수와 미초를 섞어 마시는 레시피를 개발하는 한편, 판매 현장과 온라인 등을 통해 '미초탄산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최근 음료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탄산수와의 협업을 통해 음용식초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본격 공략하기 위한 활동이다.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시음행사를 활발하게 진행해 실제 제품이 판매되는 현장에서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함께 즐기는 레시피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SSM을 비롯한 특정 유통 경로에서는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묶음상품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쁘띠첼 광고 모델인 배우 유승호와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이미지를 활용한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온라인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픽셀 아트(사각형 그래픽을 여러 개 조합해 만드는 시각이미지)'로 만든 영상물을 만들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구성된 이 영상물에서는 미초와 초정탄산수를 1:2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최적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CJ제일제당 쁘띠첼팀 김병규 부장은 "쁘띠첼 미초와 초정탄산수 모두 여름 성수기에 승부를 걸고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탄산수 외에도 주류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