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버벌진트 스펙 대반전, 'S대 출신의 여유있는 포스'


입력 2015.06.22 11:10 수정 2015.06.22 12:44        스팟뉴스팀
가수 버벌진트가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버벌진트 SNS

버벌진트가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한 버벌진트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한양대 로스쿨을 중퇴한 사실을 언급했다.

버벌진트는 “방황을 하다 공부를 했는데 쉬웠다는 건 아니다”라며 “엄청난 공부량을 가진 분들께 미안해서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이후 라디오에서 “이 자리에서 공식적으로 말하지만, 이제 난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생이 아니다”라며 "한양대 로스쿨에 입학했지만 졸업은 못했다. 로스쿨을 졸업한다는 건 정말 험난한 과정을 견뎌내야만 가능하다. 하지만 나에겐 과정을 견뎌낼 덕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은지원 버벌진트 산이 박재범 제시가 출연했다. '고교허세왕'이라는 콘셉트로 런닝예고 힙합부와 운동부 둘로 나뉘어 레이스를 펼쳤다.

네티즌들은 "런닝맨 버벌진트 스펙 어마무시", "런닝맨 버벌진트, 이런 과거가", "런닝맨 버벌진티 신봉선 반할만" 등 의견을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