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현아를 대신해 원더걸스 정규 1집 앨범 ‘The Wonder Years’부터 새 멤버로 합류해 맹활약 중인 유빈이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유빈은 최근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확정짓고 8월 예정된 첫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첫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을 통해 제시, 치타, AOA 지민 등 실력 있는 래퍼들을 대거 발굴한 바 있다.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과거 유빈 합류 당시 “수많은 후보 중 고르고 골라 뽑은 실력파다. 뒤늦게 합류했지만 기존의 4명 멤버들과 호흡도 이미 완벽하게 맞춘 상태다"면서 그의 실력을 높이 평가한 바 있다.
한편 유빈이 소속된 그룹 원더걸스는 지난 3일 정규 3집 'Reboo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로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유빈 언프리티랩스타2 기대", "유빈 랩 장난 아니지 않나", "유빈 랩 실력 빨리 보고 싶다" 등 의견을 전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