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신소율 각선미 '역대급'


입력 2015.08.19 15:03 수정 2015.08.19 15:24        스팟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노출 연기와 관련해 소신발언이 새삼 화제다. ⓒ 신소율SNS

배우 신소율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노출 연기와 관련해 소신발언이 새삼 화제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소율은 영화 '나의 PS 파트너' 촬영 당시 언급했던 노출신 발언에 대해 털어놨다.

"이왕 찍을 거면 최대한 야하고 섹시하게 찍고 싶다"는 발언과 관련해 신소율은 "그 영화 주인공이 김아중인데 김아중은 안중에도 없다"면서 "이왕 찍기로 계약을 했으니까 그리고 연기자인데 숨어서 '못 하겠어요'가 아니라 이왕 할 거면 화끈하게 하자고 생각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입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멤버들의 입소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에는 “여군특집 3기 입소완료!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Coming Soon! 가장 기대되는 멤버는 누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멤버들은 이날 첫 촬영을 시작,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유선을 시작으로, 한채아, 한그루, 신소율, 김현숙, 제시, CLC 최유진, 사유리, 전미라, 박규리 등 10인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로 입소, 2박3일 동안 육군부사관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 정비 후 다음달 독거미 부대로 입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독거미 부대로 불리는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특공대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군으로만 구성된 대테러 특전부대로 수도 서울에서 테러가 발생할 경우 맨 앞에 투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행사에서 요인 경호와 대테러 작전을 벌이고 전시에는 적진 깊숙이 침투해 특수임무를 맡는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는 오는 23일 첫 방송 된다.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멤버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빨리 보고 싶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독거미부대라니..." 등 의견을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