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GB대구은행서도 청년희망펀드 가입 가능


입력 2015.10.06 09:03 수정 2015.10.06 09:04        임소현 기자

DGB금융그룹, 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청년희망펀드 판매 5일 시작

5일 DGB대구은행 시청영업부에서 청년희망펀드 출시 행사 후 권영진 대구시장(왼쪽)과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 ⓒ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5일부터 DGB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청년희망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은 시청영업부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희망펀드를 출시하고 가입 행사를 가졌다.

또한 박 회장 및 주요 경영진은 청년실업해소를 위해 지난 9월 연봉 반납 행렬에 동참했고 이어 반납 금액의 50%를 매월 정기적으로 청년희망펀드에 기부하기로 했다.

아울러 종전 연봉 반납에 참여하지 않았던 경영진들도 기부에 동참하기로 했고 그 외 전 직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박 회장은 “창립 48주년을 맞는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기업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과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지역인재채용, 대학생 인턴제도 활용 및 장학재단 운영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고객 여러분들도 DGB대구은행을 통해 인재를 살리고 미래를 밝히는 청년희망펀드에 많이 가입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