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님과 함께' 기욤 여친 송민서, 모두가 놀란 미모


입력 2015.10.13 15:58 수정 2015.10.13 15:58        부수정 기자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연인 송민서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JTBC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연인 송민서와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

기욤은 최근 '비정상회담' 멤버들 앞에서 연인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기욤은 유세윤, 알베르토, 다니엘, 줄리안, 샘 오취리, 로빈 등에게 여자친구 송민서를 소개했다. 송민서와 만난 '비정상회담' 멤버들은 "정말 예쁘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송민서는 미모와 유쾌한 성격을 뽐내며 멤버들로부터 호감을 샀다.

기욤은 실제 여자친구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서로에게 상처로 남지 않을까 걱정되긴 했다"며 "그러나 내게 송민서라는 여자는 놓치면 후회할 정도로 좋은 사람이라는 판단 때문에 함께 출연하자고 말했다"고 전했다.

기욤의 실제 여자친구로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된 송민서는 현직 연기자다.

모 통신사 광고로 데뷔한 송민서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JTBC '꽃들의 전쟁'에 출연한 바 있다.

'비정상회담' 멤버들과 함께 한 기욤-송민서 커플의 가상결혼 신고식은 15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