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힐링캠프' 안재욱 아내 최현주, 이대 출신 여신?


입력 2015.11.03 08:03 수정 2015.11.03 08:03        스팟뉴스팀
안재욱이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운데 안재욱의 아내 최현주가 화제다.안재욱 홈페이지 캡처

안재욱이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운데 안재욱의 아내 최현주가 화제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6월 1일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키워왔다.

안재욱은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최현주의 웃는 모습에 반한 뒤 정말 좋아하게 됐다"면서 "너무 답답해서 연습 쉬는 시간에 잠깐 불러내 '널 좋아한다'고 바로 고백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현주에게 '당황할 것 알지만 답을 줬으면 좋겠다. 내 감정에 대해 어떤 느낌인지만 말하라. 시간을 두고 생각해봐라'고 말했다. 다음 날 바로 '생각해봤느냐'고 물었다"고 했다.

안재욱은 "셋째 날 차 안으로 불러서 목걸이를 건넸다. '내 마음을 받아준다면 이 목걸이를 걸게 해달라'고 했다. 눈물만 흘리지 않았지, 누군가에게 그렇게 사정한 건 처음이었다"고

한편 안재욱의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으로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황태자 루돌프' 등에 출연했다.

아름다운 외모와 목소리로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라고 불리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