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 CNS, 의료사업담당 신설...9명 임원인사 단행


입력 2016.12.01 18:27 수정 2016.12.01 18:28        이호연 기자

전략 사업부 스마트에너지사업부, 미래신사업부로 재편

신성장 사업 위주 조직 개편 진행

LG CNS가 의료 사업 담당을 신설하는 등 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조직 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LG CNS는 1일 이사회를 거쳐 2017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이 회사는 전무 승진 1명, 상무 신규 선임 7명, 자매사 전입 1명 등 총 9명에 대한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

LG CNS는 시장과 사업환경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실질 중심의 조직을 만들기 위한 조직 개편도 진행했다. ▲성과주의와 책임경영의 구현 ▲기술 중심의 조직 역량 강화 ▲인재의 발탁과 사업 혁신 및 성과 창출 촉진 등을 조직 개편 방향으로 정했다.

신성장 및 전략사업에 대한 혁신과 성과 창출 촉진을 위해 현 전략사업부는 에너지, 사이니지, 스마트빌딩 영역을 담당하는 ‘스마트에너지사업부’와 O2O(모바일), IoT, 빅데이터, 의료, 사내벤처 영역을 담당하는 ‘미래신사업부’로 재편됐다.

또 의료사업담당을 신설하고, ERP운영 고도화 및 이행방식 혁신을 위해 ERP운영실을 ‘ERP운영담당’으로, 전사 품질 및 수주/이행 진단 강화를 위해 품질관리실을 ‘품질관리담당’으로 승격했다.

LG CNS 관계자는 “이번 정기 임원인사와 조직개편을 통해 내실 성장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