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봄 컬러 트렌드로 보는 '해외직구 기획전'
봄 트렌드 컬러에 맞는 200여개 해외쇼핑 인기상품 제안
SK플래닛 11번가가 ‘2017 봄 컬러 트렌드로 보는 해외직구’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그리너리’, ‘케일’, ‘프림로즈 옐로우’, ‘헤이즐넛’, ‘나이아가라’, ‘라피스블루’, ‘페일도그우드’, ‘핑크야로우’ 8가지의 봄 트렌드컬러를 활용한 패션의류/잡화, 식품/헬스, 홈/라이프 등의 카테고리별 MD추천 상품 200여 종을 선보인다.
초록빛의 ‘나이키/아디다스 스니커즈’, ‘판도라 탄생석 반지’, 파스텔톤 하늘빛의 ‘스메그 전기포트/토스터’, 파란 색상의 ‘덴비 그릇’과 ‘아디다스 헤드폰’, 그리고 핑크빛의 ‘나이키/아디다스 스니커즈’와 ‘훌라 핸드백/지갑’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각 컬러 별로 상품을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 직구로 많이 구매하는 인기상품 위주로 품목을 선정하여 보다 트렌디한 봄맞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의 기능과 가격에 더해 ‘컬러’와 같은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까지 부여해 상품을 찾고 구매하고 있다"며 “봄을 맞이해 2017 트렌드컬러에 따라 해외 인기상품들을 구분해 소비자들이 좀 더 직관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