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디다스, 부산아이파크FC와 지역아동 위한 행사 개최


입력 2017.08.20 16:46 수정 2017.08.20 16:47        손현진 기자

축구 관람 및 이정협 선수와의 만남 등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추억 선사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19일 부산아이파크FC와 함께 마이드림 FC CSR 활동을 진행했다. ⓒ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코리아가 지난 19일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아디다스 마이드림FC 축구 경기관람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 아동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부산아이파크FC와 함께했다. 참가한 아동들은 이날 직접 경기장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축구 클리닉을 받고 또 이정협 선수와도 만났다.

부산 지역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30명으로 구성된 아디다스 마이드림FC 어린이들은 이날 부산아이파크FC의 코치진들에게 기초 훈련법부터 드리블, 패스, 슈팅 등 축구 실전 기술들을 배웠다.

이어 학생들은 부산아이파크FC와 안산그리너스FC와의 K리그 챌린지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부산아이파크FC의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이정협 선수와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기념 사진을 찍었다.

이정협 선수는 "마이드림FC를 통해 프로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해줄 수 있어서 즐겁게 동참했다”며 “나로 인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내가 어렸을 때에는 이렇게 선수들을 만나는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선수의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오늘의 만남이 소중한 기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마이드림FC는 스포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5년째 진행되고 있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축구뿐 아니라 올해부터는 농구와 피트니스 종목으로 확대해 스포츠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