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고척돔에 모여라!"…'팬덤스쿨 2017' 아이돌 총출동


입력 2017.09.01 12:16 수정 2017.09.01 21:23        김명신 기자
‘팬덤스쿨 2017 KOREA MUSIC FESTIVAL’(이하, 코뮤페)이 오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한매연

국내 최정상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 한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회장 신주학/ 이하 ‘한매연’)과 주식회사 팬덤스쿨이 함께 주최하는 ‘팬덤스쿨 2017 KOREA MUSIC FESTIVAL’(이하, 코뮤페)이 오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한매연이 출범하고 처음 개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일방적으로 보여주기였던 기존의 공연과는 다른 주제로 관객과 가수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목표를 표방하고 있다.

EXO-CBX, 레드벨벳, NCT127, 위너, 블랙핑크, 트와이스, FT ISLAND, 비투비, B1A4, 에이핑크, EXID, 하이라이트, 여자친구, 워너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스타와 팬이 어울리는 축제라는 취지에 맞게 최대한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한매연 측은 밝혔다.

첫째날인 30일은 워너원을 비롯한 다양한 신인 가수들이 등장해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며,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하루종일 축제가 진행되며 이튿날인 10월 1일은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로 공연이 진행된다.

한매연 측은 "행사장인 고척 스카이돔 내에는 다양한 전시부스들이 입점해 축제의 질을 높이고, K-POP 공연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산업과의 연계를 위한 허브의 역할도 겸할 예정"이라면서 "팬들은 하루종일 K-POP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오감이 만족할 수 있는 축제 한마당으로 어우러질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의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개최해 특색있는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KOREA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양한 SNS를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연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KOREA MUSIC FESTIVAL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KOREA MUSIC FESTIVAL은 6일 저녁 8시부터 7일 저녁 8시, 11일 저녁 8시까지 3차례에 걸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신주학 한매연 회장은 "우리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은 현재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활동 중인 매니저들과 기획사들이 속해 있는 단체로 어떻게하면 대중들과 연예인들이 한호흡이 될 수 있는 대중음악 축제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해왔다. 앞으로 실제 종사자들과 가수, 팬들이 함께 만드는 시상식 등 진정한 K-POP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