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예슬, 키스를 부르는 빨간 입술


입력 2017.09.06 14:37 수정 2017.09.06 17:56        이선우 기자
ⓒ엘르 제공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관련해 원조 완판 뷰티 아이콘 한예슬의 화보가 공개됐다. 한예슬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글로벌 브랜드 샤넬 뷰티의 뮤즈로서 신제품 립스틱을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기존의 캐츠아이 메이크업 대신 입술을 강조한 새로운 룩에 도전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의 레드 립부터 톡톡 튀는 상큼한 오렌지 립, 사랑스러운 핑크 립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하루 종일 진행된 화보 촬영과 뷰티 필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들었다는 후문.

또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평소 셀프 메이크업을 즐기는 뷰티 구루로서 숨겨둔 메이크업 팀과 컬러별 립스틱 연출법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한편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세 여자 3인방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등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와 '가화만사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등의 이동윤 PD가 의기투합해 우리 이웃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낼 계획으로 오는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