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성희, 건강함이 빚어낸 아름다운 몸매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가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고성희는 과거 패션매거진 더셀러브리티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고성희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스포티한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통해 고성희만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고성희는 역동적인 동작에도 굴욕 없는 비율로 부러움을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한 현장 스태프는 고성희가 화보 촬영 중간중간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고 전했다.
또한 고성희는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배우로서 숙명과도 같은 자기관리를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하기 위한 비결을 공개했다. 특히 탁 트인 실외에서 걷는 것을 좋아한다는 고성희는 자신의 운동 방법과 모델 시절부터 꾸준히 이어온 생활 습관을 모두 공개했다.
한편 고성희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신희민 역으로 분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