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피부보호 신기술 적용한 기초라인 출시
잇츠한불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SMLT’ 기술을 적용한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SMLT는 ‘Skin Mimetic Layer Tech®’의 약어로, 눈에 보이지 않는 얇은 피부 유사 구조막을 형성하는 가상 피부 보호막 실현 기술을 적용했다. 피부의 보습, 윤기, 탄력, 활력, 보호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잇츠스킨 SMLT 라인의 핵심 성분은 ‘SkiMeticL™’로, 피부 장벽 내 세포 생존에 최적화된 환경을 재현한 피부 모사 매트릭스 구조체다. 이외에도 메도우폼씨오일, 비타민C, 홍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추가됐다.
‘듀얼 에센셜 플루이드’의 경우 한가지 제품으로 낮에는 화사함을, 밤에는 탄력을 더해주는 데이&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데이 플루이드의 경우 핵심 성분인 ‘SkiMeticL™’ 이외에 메도우폼씨오일이 첨가됐으며, 수분 에멀젼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낮 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부여한다.
나이트 플루이드의 경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첨가됐다. 영양 에멀젼 제형으로 저녁 시간 동안 풍부한 보습 및 탄력을 선사한다.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은 핵심 성분 외에도 비타민C가 함유돼 국소 부위의 칙칙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점도있는 젤 에센스 제형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해 준다.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은 홍삼추출물을 함유해 주름이 고민인 눈가와 입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아이 레스큐 크림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될 수 있게끔 사선 컷팅된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돼 있어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