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뉴발란스, 2018 여름 컬렉션 'N트리퍼 팬츠' 출시


입력 2018.05.28 09:09 수정 2018.05.28 09:09        손현진 기자

‘여행하는 사람’ 의미 담아 뉴발란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팬츠 시리즈 선보여

뉴발란스, 2018 여름 컬렉션 'N트리퍼 팬츠' 출시. ⓒ뉴발란스

뉴발란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머 컬렉션 ‘N트리퍼 팬츠(N-TRIPPER PANTS)’를 출시했다.

2018년 첫 선을 보이는 N트리퍼 팬츠는 여행의 ‘TRIP’과 사람을 뜻하는 ‘-ER’을 합쳐,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아 네이밍했다.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팬츠 시리즈로, 여행 및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N트리퍼 팬츠는 3.5부, 4부, 4.5부 등의 기장과 블루, 민트, 레드, 옐로, 블랙, 퍼플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 특히 여름에 어울리는 레트로 무드의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스타일은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바캉스 물놀이를 위한 퀵 드라이 원단을 사용했고, 내부에는 흡습속건 기능의 향균 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한여름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열쇠 및 간단한 용품을 걸 수 있어 여행 및 캠핑족의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뒤 포켓을 활용한 패커블 기능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타일도 있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새로운 서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N트리퍼 팬츠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올여름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매년 업그레이드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트리퍼 팬츠는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Why Rule the Summer‘라는 슬로건 아래 서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남들과 똑같은 뻔한 스타일이 아닌 나만의 방식으로 여름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