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817만 2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9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588만 3789개와 비교하면 14.3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다.
상위권에는 강다니엘을 비롯해 백종원, 박보검, 신동엽, 마동석, 공유, 손흥민, 차은우, 이상민, 이병헌 등이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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