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게임업계, 설 연휴 풍성한 이벤트 제공


입력 2019.02.02 06:00 수정 2019.02.02 03:07        이호연 기자

접속만 해도 보상..."가입자 유치 기대"

접속만 해도 보상..."가입자 유치 기대"

'메이플스토리M' 설 연휴 이벤트 이미지. ⓒ 넥슨

주요 게임사들이 황금돼지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접속만 해도 보상을 주는 등 게임 유저들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넥슨은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12종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릿위시, 야생의 땅: 듀랑고, 열혈강호M, 메이플스토리M, M.O.E(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AxE(액스), 다크어벤저3, 진삼국무쌍:언리쉬드, 카이저, 오버히트, 삼국지조조전 ONLINE, 스페셜솔져 등이다. 게임에 따라 ‘복주머니’, 설 기념 액세서리, 넥슨캐시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혜택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경우 새해 첫 업데이트로 일일 던전 2종과 신규 의상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빛나는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이사만루2018’ 에서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을 통해 PC 온라인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과 ‘황금꿀꿀이를 모아라’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버프툰 이용자는 각종 미션을 통해 황금 꿀꿀이를 받을 있고, 획득한 황금 꿀꿀이는 버프툰 코인이나 위메프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새해 덕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업데이트도 단행한다. 오는 7일까지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GM소식에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치킨핸드워머(30명), 손난로 보조 배터리(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컴투스는 대표 RPG, 스포츠 등 11종의 게임에서 볼거리와 보상을 제공한다. 신작 ‘댄스빌’에서는 ‘새해맞이 주사위를 함께 굴려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7일까지 ‘설날 새해 인사’를 주제로 ‘댄스빌 3차 경연’을 진행해 명절 분위기의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다.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8’에서는 ‘설 맞이 종합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사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