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올리브영과 '보태니 포 체인지 응원대전' 이벤트 진행
클로란은 서울로 식물정원 오픈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보태니 포 체인지 응원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클로란 식물재단의 보태니 포 체인지(Botany for Change)는 식물 유산 보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매년 세계 여러 도시에서 공간을 변화시키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는 서울시와 공동으로 주최한 '서울로 7017 식물정원 공모전'의 최우수작인 초속정원을 서울로 7017 퇴계로 교통섬에 구현했다.
식물정원 오픈을 기념해 클로란은 올리브영과 함께 보태니 포 체인지 캠페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응원키트 샘플링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보태니 포 체인지 응원키트 샘플링 프로모션은 클로란 공식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키트를 신청하면 선택한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응원키트는 아쿠아민트 샴푸 100ml, 네틀 드라이 샴푸 50ml와 클로란 오가닉 코튼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5000개를 전국 올리브영 지정 100개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클로란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란 관계자는 “식물학적 유산과 환경을 지키는 클로란이 추구하는 가치를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하고 응원하길 바라는 취지로 보태니 포 체인지 응원대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클로란의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