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원큐 팀 K리그, 유벤투스 상대할 유니폼 공개


입력 2019.07.22 14:45 수정 2019.07.22 14:45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K리그1 상징, 강렬한 빨간색 바탕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친선전에 나설 ‘하나원큐 팀 K리그‘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 한국프로축구연맹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친선전에 나설 ‘하나원큐 팀 K리그‘의 유니폼을 22일 공개했다.

K리그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K리그1을 상징하는 강렬한 빨간색을 바탕으로 왼쪽 팔에는 K리그 공식 패치를 부착했다. 유니폼 모델로는 필드 플레이어 중 1위로 #팬11에 뽑힌 대구의 세징야가 나섰다.

세징야는 최근 인터뷰에서 ’호날두와 선의의 경쟁을 펼치겠다‘고 친선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빨간색 상의와 더불어, ’하나원큐 팀 K리그‘ 선수들은 검은색 하의와 빨간색 양말을 착용하여 빨-검-빨 유니폼을 입게 된다.

한편, 친선전 매치볼은 올 시즌 K리그 공인구인 ‘아디다스 커넥스트19’로 결정됐다.

나흘 앞으로 다가온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하나원큐 팀 K리그’ 유니폼 디자인과 공개 영상은 K리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