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EXID 하니, 새 소속사 찾았다…영화 주연 발탁


입력 2019.10.11 11:26 수정 2019.10.11 11:26        이한철 기자
걸그룹 EXID 하니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걸그룹 EXID 하니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걸그룹 EXID 하니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고 차후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하니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EXID의 멤버로 데뷔한 하니는 2014년 발매한 활동곡 ‘위아래’로 드라마틱한 음원 차트 역주행에 성공, 국내 톱 걸그룹 반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눈부신 비주얼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 등으로 섹시의 아이콘으로도 등극한 하니는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니는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무대 위에서 돌변하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으로 만능 퍼포머로도 불리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함께 장수 걸그룹으로서 명성을 이어 왔다.

또한 하니는 개봉을 앞둔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가제)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본명 안희연으로 스크린 데뷔를 준비하며 한창 촬영 중이다. 연기자로서의 성공적인 도약을 예고한 하니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관계자는 “지금까지 하니가 보여준 매력에 더해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더욱 주목했다. 원하는 모든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하니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 팬들의 기다림에도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마치 팔색조 같은 무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하니는 새 소속사로 옮긴 후 연기 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으로 활약, 보다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