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22일 설 명절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 행장은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 등을 방문했다. 설 연휴 기간 비상대응 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현장을 찾은 것이다.
NH통합IT센터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비상근무를 실시하며 IT 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한다.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대훈 은행장은 "설 연휴 전·후 평소보다 금융거래가 많아지므로 이에 철저히 대비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