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은 3일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말까지 'CU 편의점'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배달 앱 '요기요'에서 2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새학기, 취업시즌 등을 고려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토익시험 4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캐시백 혜택도 신규로 추가했다.
학원비의 경우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학원비에는 학습지, 자동차학원, 독서실 등도 포함한다. 영화, 통신요금 등에 대한 캐시백도 함께 지원한다.
이는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캐시백 혜택을 받은 사용 실적도 전월 실적에 포함하며, 캐시백 혜택은 각 대상별 월 1회 제공한다.
캐시백 프로모션과 별도로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0.2% 기본 캐시백(주말과 공휴일에는 0.2% 추가)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연결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입금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사용자의 소비 성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이용빈도가 높은 편의점과 배달 앱을 캐시백 혜택 대상에 추가했고, 취업 시즌과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고려한 혜택도 넣었다"며 “고객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