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하지원이 이지원 감독의 '비광'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2일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영화 '비광'은 화려하게 살던 부부가 사건에 휘말려 나락으로 떨어진 뒤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해 분투하는 가족 누아르다.
영화 '미쓰백'을 을 통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이지원 감독의 신작으로 앞서 류승룡이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원은 당대 최고의 톱스타에서 생계형 연예인으로 전락한 남미 역을 맡았다.
6월 크랭크인 예정.
[초점] 연예계, 코로나19 본격 긴장…외부 인력 관리부터 인적사항 제출까지
3월 1일 연예계가 비상이 걸렸다. 김태희·이규형 주연의 tvN ‘하이바이, 마마!’ 스태프 중 한명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의심 증상으로 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결과는 음성이었다. 그러나 이 결과가 나오기 전에 가수 청하와 함께 해외에 나간 스태프 2명이 확진 판정을 받은 소식을 청하 소속사가 직접 전했다. 음성 판정이 났긴 했지만, 청하도 자가격리 중이다.소식을 접한 연예계 관계자들은 ‘하이바이, 마마!’·청하와 관련이 없는 이들이라도 비상이 걸렸다. ‘하이바이, 마마!’ 스태프가 특정 기획사 소속이 …
tvN ‘하이바이, 마마’ 스태프, 코로나19 의심 증상으로 자가격리
배우 김태희의 복귀작이자 연기력 호평을 받고 있는 tvN ‘하이바이, 마마!’의 한 스태프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의심 증상을 보여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 1일 드라마 촬영은 취소됐다.‘하이바이, 마마!’ 측에 따르면 해당 스태프는 코로나19 증상이 보이자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결과는 3월 2일에 나올 예정이다. 음성 판정을 받으면 촬영 일정은 그대로 진행될 수 있지만, 만약 확진 판정을 받으면 문제가 심각해진다. ‘하이바이, 마마!’의 한 작품에서 끝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드라마 제작 특성상 수십 …
촬영 재개 '하이바이마마', 최고 시청률 기록
배우 김태희 주연의 tvN '하이바이,마마!'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2일 tvN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하이바이,마마!' 4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6.5% 최고 7.6%를 기록,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tvN 타깃인 남녀2049 시청률에서도 평균 4.6%, 최고 5.4%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앞서 '하이바이, 마마!'는 스태프 1명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사랑불' 현빈 손예진, 스위스 투샷…'실제 연인 같아'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사랑의 불시착'의 현빈 손예진이 드라마 비하인드 컷에서 다정한 케미를 드러냈다.17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현빈과 손예진의 투샷이 올라왔다.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 둘은 마지막회에서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사진 속에서 현빈과 손예진은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로 시선을 모은다.영화 '협상'을 통해 인연을 맺은 현빈과 손예진은 두 차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사랑의 불시착' 방송 중에는 결혼설, 결별설에도 휩싸였다.전날 방송한 '사랑의 불시착' 최종회는 케이블, IPTV, …
혜리 화보, 봄을 부르는 상큼한 매력
가수 겸 연기자 혜리가 화보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혜리는혜리는 체크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시크하게 소화하고,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가 감각적인 트렌치코트로는 화사한 매력을 자아내는 등 다가오는 봄의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구독자 수가 50만 명이 넘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혜리. 처음에는 활동하지 않을 때에도 팬들과 계속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했지만 본인에 관한 콘텐츠를 고민하다 보니 자연스레 스스로 좋아하는 것이 뭔지,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깊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소감을 전했다.걸스데이로 데뷔하며 …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조경태, 尹 '관저 정치'에 "당 나가셔서 메시지 내셨으면…" 일침
안철수, 찢겨진 광장 '국민통합'으로 꿰맨다…광화문서 대선출마 선언키로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MZ들 난리 난 이 음식…"너무 즐겨 먹다간 큰일 날 수도"
"남자와 할 바에는 차라리…" 무릎 꿇고 거부한 女선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