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엽문4:더 파이널', 코로나19 종식 기원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4.02 16:07 수정 2020.04.02 16:09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엽문4: 더 파이널' 포스터.ⓒ(주)키다리이엔티 '엽문4: 더 파이널' 포스터.ⓒ(주)키다리이엔티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 공개에 동참했다.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이 담긴 '엽문4: 더 파이널'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를 2일 공개했다.


호주 출신 팬아트 포스터 아티스트로 알려진 보스로직에 의해 시작된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 공개 릴레이는 위트와 함께 코로나19를 다 함께 이겨내자는 기원을 담은 긍정적 취지로 많은 호응을 받는다. 그가 공개한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 속에는 그 취지에 걸맞게 등장인물들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불타는 목인장을 향해 매서운 자세로 영춘권 대련 자세를 취하고 있던 엽문의 모습이 자취를 감췄다. 11년을 함께 한 모든 이들의 스승 엽문이 사회적 거리 두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것.


'엽문4: 더 파이널'의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 공개는 최근 국내에서 퍼져나가는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는 응원 메시지와 맞물리며 코로나19의 빠른 극복을 위한 모든 이들의 바람에 힘을 더하고 있다.


앞서 '기생충'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사회적 거리두기 포스터가 화제가 된 바 있다. '기생충' 포스터에서는 텅 빈 잔디밭만 덩그러니 남아 있고,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스터에서는 대결을 펼치던 인물들은 없고 공허한 우주 공간만 남아 있다.


'엽문4: 더 파이널'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영화사는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