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 아이즈 온 미' 소냐, 가창력 폭발 MV '넌 전설이 될 거야'


입력 2020.04.06 10:20 수정 2020.04.06 10:20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올 아이즈 온 미' 주연배우 소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주)링크컴파니앤서울 '올 아이즈 온 미' 주연배우 소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주)링크컴파니앤서울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일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 측은 작품 특유의 소울풀한 넘버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네이버 공연전시판을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수록된 넘버는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의 등장인물인 비올렌티아의 솔로곡 '넌 전설이 될 거야'다. 극 중 인물인 로카를 통해 꿈을 이루려 했던 비올렌티아가 그가 총격으로 사망한 후 슬픔에 차서 부르는 곡이다.


침묵 가운데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만으로 시작되는 넘버는 곡 중반을 넘어서 격정적인 피아노 반주와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넌 전설이 될 거야'의 가창에 나선 배우 소냐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가 압권이다.


한편, '올 아이즈 온 미'는 의문의 래퍼 비올렌티아가 절친한 친구 로카의 살해 용의자로 동부 힙합의 레전드 킬라 B를 지목하고 복수를 위해 킬라 B를 암살할 것을 선언하며 시작되는 뮤지컬이다.


소냐를 비롯해 문혜원, 김용진, 정인성(크나큰), 레디, 윤비 등이 출연한다. 5월 1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며 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등 주요 티켓 사이트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