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문사모운용 5개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 가입


입력 2020.06.16 17:07 수정 2020.06.16 17:10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왼쪽부터)하이즈에셋자산운용 김준기 대표 - 스톤브릿지자산운용 백상석 대표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 -제이엠씨자산운용 박광운 대표 - 피아이엠자산운용 이건수 대표 - 에이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이지홍 본부장.ⓒ금투협 (왼쪽부터)하이즈에셋자산운용 김준기 대표 - 스톤브릿지자산운용 백상석 대표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 -제이엠씨자산운용 박광운 대표 - 피아이엠자산운용 이건수 대표 - 에이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이지홍 본부장.ⓒ금투협


전문사모운용사 5개사가 한국금융투자협회 정회원으로 신규 가입했다.


금투협은 16일 이사회에서 정회원 가입이 승인된 전문사모운용사 다섯곳에 대해 가입식을 열고 회원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곳은 스톤브릿지자산운용, 에이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제이엠씨자산운용, 피아이엠자산운용, 하이즈에셋자산운용 등 5개사다.


협회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받고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하게 된다. 이에 따라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 완화 등과 관련한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는다.


또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게 되며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5개사의 정회원가입으로 금투협 회원 총수는 440개사로 늘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