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무 화사, 2연속 솔로 흥행으로 입증한 저력…‘마리아’ 차트 1위


입력 2020.06.30 10:07 수정 2020.06.30 10:07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RBW ⓒRBW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신곡 ‘마리아’(Maria)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화사는 지난 29일 첫 미니앨범 ‘마리아’를 발매했다. 30일 동명의 타이틀곡은 오전 9시 기준 지니 1위를 비롯해 멜론 2위, 네이버뮤직 2위, 벅스 3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이고 있다.


발매 직후에는 수록곡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로써 화사는 솔로 데뷔곡 ‘멍청이’에 이어 ‘마리아’까지 연속 히트시키며, 솔로 활동의 청신호를 밝혔다.


화사의 신곡 ‘마리아’ 댄스 챌린지도 이기다. 가장 먼저 배우 이다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화사를 적극 응원했다. 이외에도 보이그룹 원어스의 환웅, 원위의 동명이 ‘마리아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화사의 신곡 ‘마리아’는 녹록치 않은 삶이지만 애틋한 나 자신을 위해 다시 일어나 한 발 한 발 내딛자고, 너와 나를 다독여주는 곡이다. 화사가 직접 노랫말을 썼으며, 화사만의 애정 어린 메시지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주고 있다.


한편, 신곡 ‘마리아’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화사는 추후 첫 미니앨범의 수록곡 ‘LMM’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