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포튜브] 국내 최장신 하승진, 햄버거 몇 개까지 가능?


입력 2020.08.05 00:01 수정 2020.08.05 07:20        안치완 객원기자 ()

ⓒ 유튜브 화면캡처 ⓒ 유튜브 화면캡처

공식적으로 국내에서 신장이 가장 큰 하승진(221cm)은 햄버거를 몇 개까지 먹을 수 있을까.


하승진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쯔양 게섯거라' 하승진의 햄최몇은?(feat.불고기버거 30개)’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하승진은 ‘먹방’을 시작하기에 앞서 “평소 제 유튜브에 ‘햄최몇(햄버거 최고 몇 개)’을 묻는 질문이 수없이 올라왔다. 오늘 그래서 불고기 버거 30개를 준비했다”면서 “나는 그렇게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다. 그래도 20개 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먹방을 시작한 하승진은 첫 번째 햄버거를 단 세 입에 해치워버렸다. 하지만 이내 한숨을 내쉰 하승진은 계속해서 햄버거를 먹어치웠지만, 개수가 늘어날수록 먹는 속도가 줄기 시작했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고 말았다.


결국 하승진은 7개 반에서 포기를 선언, “대한민국에서 먹방으로 열심히 돈을 벌고 계신 수많은 유튜버님들 정말 존경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많이 먹기에 도전해봤는데 쉽지 않았다. 내가 덩치는 일반인이 아닌데 먹는 양은 일반인과 다르지 않은 것 같다. 사실 7개 반도 일반인 기준이면 많은 양 아닌가”라며 방송을 마쳤다.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