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갤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뜨거운 관심에 응모 지연


입력 2020.09.07 09:58 수정 2020.09.07 10:01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대기열과 함께 타이머 출력…사이트 접속은 원활

가격 396만원…액세서리와 ‘스페셜 패키지’ 제공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신청 시 출력되는 대기열과 타이머 캡처.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신청 시 출력되는 대기열과 타이머 캡처.

한정 판매되는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의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에 많은 사람이 몰리면서 신청이 지연되고 있다.


7일 오전 삼성닷컴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를 신청하면 대기열과 함께 타이머가 화면에 출력된다. 사이트 접속에는 문제가 없지만 응모 신청 후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만 다음 절차 진행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 순서에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한 것을 감안한다면 지연 현상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다.


앞서 지난 2월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가 이뤄졌다. 당시에도 국내외 출시국가에서 출시 직후 순식간에 매진되는 사례를 보였다.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갤럭시Z폴드2뿐 아니라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톰브라운 에디션의 가격은 396만원이다. 제품 배송은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구성품.ⓒ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구성품.ⓒ삼성전자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